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스크린X, 특별관 관객수 1위...감사 할인이벤트 개최

기사승인 2019.07.18  12:07:54

공유
ad50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스크린X에서도 흥행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CJ CGV 제공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스크린X는 가상 현실과 실제를 오가는 환상적 비주얼, 클라이맥스의 런던 타워 브릿지 액션 장면, 유럽 로케이션 등 스크린X를 통해서만 체험할 수 있는 쾌감에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이를 입증하듯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스크린X는 개봉 3주차에 접어든 7월 17일까지 21만1000명의 관객을 동원해 국내 특별관 관객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한편 마블의 스크린X 개봉작인 ‘블랙 팬서’ ‘앤트맨과 와스프’ ‘캡틴 마블’에 이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까지 스크린X가 4연속 특별관 관객 동원 1위를 차지함에 따라 스크린X 측은 관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감사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7월 20~21일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스크린X를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이번 감사 할인 이벤트는 스크린X를 관람하지 못했던 관객들에게도 새로운 관람 형태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블 4연속 특별관 관람객수 1위를 기록한 스크린X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7월 2일 개봉해 전국 CGV 스크린X 상영관에서 상영 중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