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19 SOBA, 박해진-지창욱 등 시상자 3차 라인업 공개...한류팬 기대↑

기사승인 2019.07.18  11:40:25

공유
ad50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 국내 최정상급 배우들이 시상자로 나선다.

사진=2019 SOBA 제공

8월 22~2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9 SOBA)’가 시상자 3차 라인업을 공개해 한류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이번 시상자 라인업에는 국내외를 주름 잡고 있는 명품 배우들이 합류해 기대를 모았다. 다수의 작품을 통해 묵직한 존재감을 과시한 대체불가 배우 김재원과 청초한 외모와 탁월한 연기력의 소유자 최자혜, 기품 있는 아우라와 섬세한 표현력을 지닌 이청아, 깊이있는 감정 전달력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는 정유미, 명실상부 로코퀸 이수경, SBS 드라마 ‘열혈사제’를 통해 신스틸러로 떠오른 배우 음문석이 시상자로 합류해 자리를 빛낸다.

이어 시청률과 화제성 견인은 물론 꾸준한 선행으로 ‘선행 천사’라는 수식어까지 얻은 팔방미인 배우 박해진, 독보적인 비주얼과 연기력으로 국내외를 사로잡은 지창욱, 카멜레온 같은 연기로 매 작품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황우슬혜, 훈훈한 외모와 범접할 수 없는 분위기로 라이징 스타로 등극한 김은수가 시상자로 나서 축제의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2019 SOBA’에는 고준, 배수빈, 윤상현, 윤시윤, 홍수현, 왕빛나, 신소율, 강예원, 이유비, 장진희, 이완, 남보라, 엄태구, 신혜선, 이엘리야, 한영, 공서영, 정가은, 봉중근, 데니안 등이 시상자로 참석할 계획이다.

이번 시상식은 8월 15일부터 24일까지 국내 최대 규모, 최장 기간 진행되는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 내 행사로 진행되며 지난해와 달리 양일간 개최돼 한층 업그레이드된 구성과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