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이 올하반기 영화 ‘사자’,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로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18일 박서준이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극본 조광진/제작 쇼박스, 지음) 출연을 확정하며 그의 차기작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사진=어썸이엔티

박서준은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 지난해 예능 ‘윤식당’으로 전천후 활약하며 연기력과 스타성을 고루 입증했다.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김비서는 왜 그럴까’에 이어 ‘이태원 클라쓰’로 1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박서준에게 이목이 집중되는 이유다.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 동명의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이들의 창업 신화를 그린다.

불의에 타협하지 않는 직진 청년 ‘박새로이’ 역을 맡은 박서준은 사그라지지 않는 분노를 안고 입성한 이태원 거리에서 새로운 꿈의 도전을 시작하는 인물을 묘사할 예정. 누구보다 소신 있고 패기 넘치는 박새로이의 다부진 매력을 통해 유쾌한 재미와 감동, 짜릿한 카타르시스까지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박서준은 “박새로이는 소신을 지키면서 매 순간 노력하는 우직한 인물이다. 원작을 보신 많은 분들의 인생 캐릭터로 꼽히기 때문에 부담도 크지만, 그만큼 매력적인 인물이라 도전해보고 싶었다”며 “‘이태원 클라쓰’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도전과 성장은 시청자 여러분들께도 많은 공감과 응원을 얻을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한다. 좋은 드라마로 기억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서준은 31일 개봉 예정인 영화 ‘사자’에서는 악과 마주한 격투기 챔피언 ‘용후’ 역으로 분해 ‘이태원 클라쓰’와는 또 다른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