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연플리’ 서일페서 만난다! 이유진 팬사인회+졸전 콘셉트 전시관

기사승인 2019.07.18  09:10:04

공유
ad38
ad48

영상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가 국내 최대 규모의 일러스트레이션 전문 박람회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vol.7’(이하 서일페)에 ‘연애플레이리스트’ 전시관을 연다.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삼성 코엑스 D홀에서 운영되는 ‘연애플레이리스트’ 부스는 시즌4 속 시각디자인과 전공자 한재인(이유진)의 졸업전시회를 콘셉트로 한다.

올해로 7회를 맞은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는 일러스트레이션과 그래픽디자인 분야의 최대규모 전시회. 국내외 약 800여명의 인기 작가 및 신진 작가가 참여하는 가운데, 플레이리스트는 ‘연플리’ 시즌1부터 시즌4까지 모두 아우르는 세계관을 느낄 수 있는 휴대폰케이스와 컵, 엽서, 떡메모지, 체크리스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졸업전시회’ 콘셉트 주인공인 한재인 역을 연기한 이유진 배우의 팬 사인회도 진행한다. 작품 속 세계를 현실로 옮겨와 하이퍼 리얼리즘을 극대화 시키는 것. 팬 사인회는 구매자 대상 선착순 100명에 한해 오는 27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된다.

플레이리스트는 “일러스트레이션 분야 최대 규모 전시회인 서일페에 미디어파트너로 참여하게 돼 영광”이라며 “2017년 대학교 2학년이였던 한재인이 4학년이 돼 여는 졸업전시회를 보는 재미뿐만 아니라 생활용품, 문구, 액세서리 등 일상의 다방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트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연애플레이리스트’ 시리즈는 대학생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다룬 청춘 멜로 드라마. 매 시즌 화제를 모으며 누적 조회수 4억뷰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시즌4는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19시 플레이리스트 공식 유튜브, SNS 채널, 네이버TV 등을 통해 방송 중이다.

​사진=플레이리스트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