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상중, ‘그알’ 유튜브 라이브 출연…지명수배 황주연 다룬다

기사승인 2019.07.18  08:52:49

공유
ad50

김상중이 '그것이 알고 싶다'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에 전격 출연한다.

최근 구독자 13만 명을 돌파하며 TV를 넘어 유튜브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알 채널'이 이번 주 토요일 방송 후 두 번째 라이브 방송을 예고했다.

지난 6월 22일 진행된 첫 라이브 방송은 동시 접속자수 3만 6천명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남기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방송 뒤에도 댓글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또 해달라는 요청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이에 MC와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준비하고 있음을 알렸다. '그알 채널' 담당자의 말에 의하면 김상중이 먼저 출연을 제안했다고. 김상중은 평소에도 '그것이 알고 싶다' 시청자들과의 소통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기회에 시청자들과 좀 더 가까운 곳에서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은 마음이 큰 것으로 전해졌다.

MC 김상중과 함께하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은 7월 20일 토요일, '그것이 알고 싶다' 본방송이 끝난 직후 시작된다. MC와 담당PD가 출연하는 이번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는 취재 뒷이야기는 물론, MC 김상중에 대한 궁금증도 속시원히 풀어줄 예정이다. 한편, 7월 20일 토요일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 싶다'는 11년째 도주하고 있는 살인범, 지명수배 1번 황주연을 다룬다. 

사진=SBS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