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괴물 신인' ITZY 채령, '통통 튀는 매력' 담은 개인티저 공개

기사승인 2019.07.18  08:22:43

공유
ad38
ad48

'괴물 신인' ITZY(있지) 멤버 채령이 개별 티저 속 상큼발랄함으로 무장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자랑했다.

29일 새 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와 타이틀곡 'ICY(아이씨)'를 발매하고 컴백하는 ITZY는 트랙 리스트, 단체, 유닛 및 개별 티저 이미지 등 다양한 컴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가요계 이목을 끌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 ITZY의 SNS에 신보 'IT'z ICY'의 개인 티저 네 번째 주자 채령의 개인 티저 3종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에서 그는 반짝이는 배경 속 도도한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또 쿨썸머 송을 예고한 신곡 'ICY'의 콘셉트를 러블리한 미소와 기분 좋은 에너지로 완벽 소화했다.

채령은 '무대 장인'으로 명성이 자자한 ITZY에서 '솜털 채령'이라 불리며 춤선이 고운 멤버로 손꼽히고 있다. 그런가 하면 13일 방영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예능 새싹돌'의 면모를 과시. 형님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한편 타이틀곡 'ICY'는 JYP 수장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랩 메이킹과 작사로 참여했고 화려한 라인업의 작곡진이 협업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펑크 기반의 엣지 있는 트렌디한 댄스곡으로 '다른 사람들의 말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길을 걸어가겠다'는 ITZY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녹여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