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다이소, 로맨틱 여행 만드는 ‘코랄빛 바캉스’ 제안

기사승인 2019.07.17  19:10:44

공유
ad38
ad48

올여름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 여유롭고 편안하게 즐기는 바캉스 트렌드가 나타난 가운데 다이소가 올여름 편안하고 낭만적인 바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코랄색을 활용한 여행용품 기획전을 마련했다.

올해의 색으로 선정된 바 있는 '리빙 코랄'은 편안함과 여유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정서를 잘 반영한 색으로 평가받고 있다. 진한 리빙 코랄색의 ‘코랄 시리즈’와 복숭아 계열 코랄색의 ‘피치 시리즈’를 메인으로 여행 편의용품, 수납용품, 여행 세면도구, 여행 안전용품 등 40여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기획전은 편안하고 낭만적인 바캉스라는 콘셉트에 맞게 편리함이 돋보이는 여행용품들을 선보인다. 목걸이 형태로 카드 등을 휴대하기 좋은 네임택 3종과 장거리 여행에 활용하기 좋은 에어쿠션 용품이 준비됐다. 여행용 세안키트와 화장용기 세트는 바캉스에서 꼭 챙겨야 할 기본 아이템이다.

짐 문제를 해결해주는 접이식 백팩, 여행용 지퍼백 및 압축팩 등을 판매하며 코랄 메쉬케이스는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해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여행 도중 분실물 방지를 위한 여행용 복대와 키홀더, 자물쇠 상품도 유용하다.

여행용품 외에 ‘코랄 시리즈’와 ‘피치 시리즈’의 각종 리빙용품들도 구매할 수 있다. 코랄 시리즈는 글리터 액자, 노트북 파우치, 마스킹씰 스티커 등 리빙 코랄색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을 만날 수 있으며 ‘피치 시리즈’는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용품을 중심으로 네일스티커, 발가락패드, 네일버퍼 등을 판매한다.

사진=다이소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