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프로젝트M, 썸머세일 ‘COOL리어런스’…최대 50% 할인

기사승인 2019.07.17  18:58:46

공유
ad38
ad48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이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여름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쿨(COOL)리어런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인 반바지와 그래픽 티셔츠, 반팔셔츠 등과 함께 기능성 냉감 소재로 만들어져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지속시켜 주는 티셔츠, 팬츠, 데님 등으로 구성된 쿨라임 시리즈를 최대 절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프로젝트M의 베스트 아이템인 셔츠는 반팔과 긴팔 소매, 다양한 카라 형태와 패턴, 그리고 린넨 소재로도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셔츠 외에 다채로운 컬러와 핏의 슬랙스, 치노팬츠, 데님, 반바지 등 팬츠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티셔츠도 만나볼 수 있다.

무더운 여름 반바지와 다양한 디자인의 그래픽 티셔츠나 민소매 티셔츠는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셔츠와 여름 슬랙스는 출퇴근 시 시원하면서도 격식 있는 쿨비즈룩을 연출할 수 있다. 더운 날씨에 셔츠가 답답하게 느껴진다면 린넨 셔츠나 반팔 셔츠, 오픈카라 셔츠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한편 프로젝트엠은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롱패딩과 캐시미어 코트를 19만9900원, 구스다운 경랑 베스트를 2만9900원에 제공하는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프로젝트M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