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간편함과 더불어 새로운 맛을 찾아 헤매는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사진=롯데시네마 스위트샵 신메뉴)

▶롯데시네마 스위트샵 신메뉴 4종

롯데시네마는 여름을 맞아 시원한 맥주와 어울리는 스위트샵 신메뉴들을 출시했다. '사각 콤비네이션 피자' 및 bhc와의 콜라보레이션 메뉴인 '콜팝치킨', '소떡소떡', '치즈볼'이다.

사각 콤비네이션 피자는 기내에서 간식으로 제공되는 피자와 같이 '원 터치 패키지'로 특별 제작되어, 고객들이 상영관 내에서 음료와 함께 먹을 수 있도록 한 손으로 쉽게 집을 수 있다. 사각 콤비네이션 피자는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팝콘(M) 1개, 음료(M) 2잔과 함께 콤보 상품으로도 즐길 수 있다. 사각 콤비네이션 피자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등 전 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bhc 최고의 인기메뉴로, 콜라와 팝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콜팝치킨'부터, 소시지와 가래떡을 번갈아 끼운 꼬치 메뉴인 '소떡소떡', 그리고 튀김 속에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치즈볼'까지 총 세 가지 종류의 튀김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해당 상품들 역시 단품 및 콤보 상품(팝콘M 1개, 음료M 2잔)으로 즐길 수 있다. 한 입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콜라보 상품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외 전국 19개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롯데시네마 광복에서는 bhc 콜라보 메뉴들을 생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 펍(PUB) 매장인 'Beer&Snacks'을 오픈한다. 생맥주 1잔과 튀김 메뉴(소떡소떡, 콜팝치킨, 치즈볼) 중 하나를 즐길 수 있는 싱글콤보와 팝콘M 1개, 음료M 2잔과 튀김 메뉴로 구성된 커플콤보를 구매할 수 있다. 

(사진=원앤원 '원할머니 우리땅 名品 삼계탕')

▶원앤원, 원할머니 '우리땅 名品 삼계탕'

'원할머니 우리땅 명품 삼계탕'은 전문점 수준의 삼계탕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원할머니 정통 삼계탕 레시피로 맛과 영양이 풍부한 원할머니 40년 정성이 담긴 보양 간편식이다.

특히 엄선한 국내산 닭 한마리에 다양한 우리 농산물을 사용한 제품으로 표고버섯 및 수삼, 찹쌀, 양파, 마늘, 생강, 대추 등 건강 식재료를 사용하였고, 원할머니만의 레시피로 만들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끊는 물에 봉지째 그대로 넣어 9~10분 동안 가열하거나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담아 6~7분만 데우면 되고 기호에 따라 추가 양념이나 야채 등을 넣어서 먹으면 더욱더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사진=롯데제과 졸음번쩍껌)

▶롯데제과 '졸음번쩍껌'

롯데제과가 휴가철을 맞아 출시한 '졸음번쩍껌'은 천연카페인이라 할 수 있는 과라나 추출물이 들어 있으며 멘톨향, 민트향 등을 사용, 강력한 휘산 작용으로 입안과 콧속을 시원하게 하여 졸음을 쫓아준다.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자 졸음 방지를 위한 운전자들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판단하고 '졸음번쩍껌' 라인업을 확대한 롯데제과는 작은 크기로 휴대성이 좋은 판껌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CJ제일제당 '비비고 보쌈김치')

▶CJ제일제당 '비비고 보쌈김치'

CJ제일제당이 이번에 선보인'비비고 보쌈김치'는 집에서 수육 등 다양한 고기와 함께 전문점 수준의 보쌈요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메뉴형 김치다.

소비자가 보쌈요리형 김치를 위한 재료 구입이나 노력 등 불편함과 번거로움을 덜 수 있는 편의형 제품이다.

천일염, 고춧가루, 액젓 등 원재료에 충실하면서, 국내산 사과와 배를 갈아 넣어 보쌈김치의 매콤달달한 맛을 살렸다. 여기에 '백설 매실당'을 넣어 자연스러운 단맛과 윤기를 더했다. 또한 무말랭이를 넣어 아삭한 식감을 살리고 국내산 편마늘을 넣어 고기의 느끼함과 잡내를 잡도록 만들었다.

(사진=세븐일레븐 '김밥의 정석 바싹불고기편')

▶세븐일레븐 '김밥의 정석 바싹불고기편'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김밥의 정석'은 네이밍처럼 기본과 정석에 충실하여 속재료를 알차게 구성한 프리미엄 김밥 콘셉트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먹자는 가심비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고 편의점에서도 프리미엄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기존 김밥 대비 중량과 크기를 늘려 완성된 '김밥의 정석 바싹불고기'는 숯불에 구운 바싹불고기를 메인으로 당근, 오이, 단무지, 계란, 맛살 등 채소를 풍성하게 토핑했다. 또한 녹색인증을 받은 친환경 PP용기를 사용해 전자레인지 가열에도 안전하게 만들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