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LG전자, 'V50 ThinQ' 괌 출사단 온라인 사진展...카메라 성능 눈길

기사승인 2019.07.17  11:08:17

공유
ad38
ad48

LG V50 ThinQ로 찍은 괌의 풍경들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온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LG V50 ThinQ’의 뛰어난 카메라 성능을 알리기 위해 온라인 사진 전시회를 연다.

17일부터 27일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LG전자 SNS 채널을 통해 ‘LG V50 ThinQ와 함께한 괌 출사단’ 사진전을 통해 지난달 선정한 출사단이 이달 4일부터 8일까지 괌을 방문해 촬영한 사진을 전시한다.

LG전자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방문하면 누구든지 LG V50 ThinQ로 담아낸 괌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은 셔터 리모컨, 삼각대 등 최소한의 보조장비만 사용했을 뿐 모두 LG V50 ThinQ 카메라로만 촬영됐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이 페이지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자 마음에 드는 작품에 투표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V50 ThinQ, 기프티콘 등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전시는 LG V50 ThinQ의 우수한 카메라 성능을 알리는 취지다. LG V50 ThinQ는 빛을 받아들이는 이미지센서를 전작 대비 10% 키워 어두운 곳에서도 보다 선명한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야경을 찍을 때도 뭉개짐이 덜하다.

전·후면 모두 가능한 동영상 아웃포커스도 장점이다. 화각과 심도가 서로 다른 여러 개의 렌즈가 각각 촬영하는 영상을 합성, 피사체를 도드라지게 표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영상을 찍을 수 있다. 또 다양한 장르의 영화 느낌을 내는 ‘시네비디오’, 원하는 부분만 줌인-줌아웃하는 ‘포인트줌’, 화질은 물론 마이크까지 조절하는 ‘전문가 촬영모드’ 등 동영상에 특화된 다양한 기능들도 지원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