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을 맞아 호텔 업계가 내놓는 각종 프로모션이 다채롭다. 립스틱과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부터 쌓인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스파 패키지까지 '호캉스' 선택에 도움이 될 만한 5가지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립-플레이(LIP Play)’ 익스피리언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는 오는 8월 31일까지 오감만족의 ‘립-플레이(LIP Play)’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인다. ‘립-플레이’ 익스피리언스는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뷔페(성인 2인) 혜택,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로비층에 위치한 여유로운 ‘더 라운지’ 공간에서 선보이는 ▲여름 빙수 1개(갤럭시, 흑당 버블티, 몽블랑 또는 과일 빙수 중 택1) 및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인 ▲‘맥(M.A.C)’ 립스틱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 제주신라호텔, 호텔 베개 증정 프로모션

제주신라호텔은 극성수기 동안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오리털 베개를 증정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오리털 베개 선물세트는 객실에 비치된 베개와 동일한 상품이며 오리털 베개 2개와 흰색 베개 커버로 구성된다.

이벤트는 20일부터 8월 4일 사이에 제주신라호텔 ‘베이직 에디션’ 패키지를 디럭스 룸(산 전망)에서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 50팀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휴족 시간’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도심 속에서 진정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휴족 시간’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시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발마사지 1인 또는 2인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호텔 내 스파 시설인 ‘사우나 앤 스파’에서 전문 마사지사의 손길로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다.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힐링 패키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더마 힐링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메드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평일(일요일~목요일) 객실 예약 고객 중 디럭스 이상 객실 및 조식과 수영장을 함께 이용하는 고객에게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3종 세트를 제공한다.

헤어 앤 바디워시, 미스트 토너, 스파세럼으로 구성된 세트는 판매가 11만4000원 상당이다. 해당 상품은 EWG 그린 등급 성분과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의 아로마테라피 효과로 민감한 피부에 안심 보습과 마음까지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 WE호텔 제주, ‘웰캉스 패키지’

WE호텔 제주(이하 ‘위호텔’)에서는 사랑하는 가족이나 지인을 위한 선물로 알맞은 ‘웰캉스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웰캉스’는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웰니스와 호텔에서 여름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의 합성어다.

‘웰캉스 패키지’는 바다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뷔페 2인 무료 제공, 다채 레스토랑에서 건강식 디너 2인(1회) 무료 제공, 맥주 칵테일 2잔 & 스낵안주 1개(1회) 무료 제공, 그리고 천연암반수 사우나 이용권(2인)으로 구성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