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30도를 웃도는 무더위를 맞아 온·오프라인 쇼핑업계에서는 불볕 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 안다르, 썸머 페스티벌 타임세일 이벤트

안다르는 래쉬가드 할인 쿠폰 프로모션과 함께 상하의 총 4종의 신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썸머 페스티벌 타임세일 이벤트도 실시한다. 17일 오전 10시부터 1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타임세일은 선착순과 한정수량으로 준비돼 제품 소진 시 종료되며 종료 후엔 정상가로 판매된다. 신규 가입 후 앱 다운 시 레깅스를 한 장에 1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 맥스클리닉, 성유리 ‘캠핑뷰티템’ 기획전

맥스클리닉은 7월 한 달 동안 전속모델 성유리의 JTBC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 방영을 기념해 ‘맥스클리닉 뮤즈, 성유리 캠핑뷰티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온라인몰 ‘뷰티스페이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성유리가 실제 애용하는 제품들로 구성된 ‘성유리 캠핑뷰티템'을 한정 판매한다.

‘성유리 캠핑뷰티템’ 한정 기획세트는 ‘성유리클렌징’으로 유명한 오일폼 원스탑클렌저부터 집중 스킨케어를 책임지는 앰플 2종, 바르는 피부 영양제 멜라토닌크림 총 4종으로 구성됐다. 76% 할인된 특가로 만날 수 있으며 선착순을 통해 트래블 키트인 ‘성유리 캠핑파우치’도 추가 증정한다.

# 옥션, ‘취향저격세일 여름편’

옥션은 오는 8월 18일까지 ‘취향저격세일 여름편’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오픈을 기념해 21일까지 쿠폰을 통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 고객에게 1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할인쿠폰이 추가 지급된다. 프로모션을 통해 ‘캐리어 6형 벽걸이 에어컨’, ‘마몽드 바캉스세트(썬스틱+클렌징오일+마스크팩)’,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이용권+썬베드 선착순 제공’ 등 5가지 테마별 상품을 제공한다. 

# W컨셉, 여름맞이 특별 세일전

W컨셉은 22일까지 여름맞이 특별 서머 세일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0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최대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은 서머 시즌 필수 아이템인 티셔츠를 포함해 스윔웨어, 샌들 및 액세서리 등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구성됐다.

# GRN, ‘다이어트 대전’

GRN은 19일까지 다이어트 대전을 진행한다. 초록이, 분홍이 등 다이어트 제품으로 유명한 GRN은 ‘프레쉬즈락토’, ‘프레쉬즈데이’를 포함한 자사 건강기능식품 전 제품을 최대 5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상품 2개, 3개 구매 시 6000원 추가 할인, 세트 제품 30% 추가 할인 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