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바캉스 용품과 인기 여행상품을 모은 기획전을 오픈했다. 

쿠팡은 기획전 ‘떠나자 바캉스’에서 여름 대표 휴가지인 물놀이, 워터파크부터 국내외 휴가지, 캠핑&나들이, 홈캉스까지 바캉스 즐길거리와 휴가철 관련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기획전은 4가지 카테고리관으로 운영된다. 카테고리관은 ▲가자 바다로~ 여름엔 물놀이 ▲가자 즐기러~ 특별한 휴가지 ▲가자 산으로~ 캠핑&나들이 ▲나는 집에서~ 느긋한 홈캉스 등 테마로 구성했다. 특히 각 테마에서 연관 키워드를 제안해 맞춤형 상품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게 했다.

쿠팡은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수영복&물놀이 용품을 최대 60% 즉시 할인가로 내놓았다. 또 워터파크&해외여행 상품도 최대 50% 할인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아웃팅 특대형 이층 꺾임 파라솔’을 쿠팡 할인가 2만 5000원대에 판매한다. ‘블랙야크 키즈블랙야크키즈 BK토르 레시가드’를 2만 6000원대에, ‘로티캠프 접이식 멀티 키친 테이블’을 6만 9000원대에, ‘벨라이프 지오 아이스 쿨매트/베개’를 8000원대에, ‘마이프랜드 이동식 에어컨 MFAC-B09KR 제습기/선풍기’를 32만 2000원대에 찾아볼 수 있다.

사진=쿠팡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