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헨리가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연출 강일수, 한현희, 극본 김호수)의 OST 첫 주자로 나섰다.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의 첫 OST ‘Fall in Luv’가 음원 공개에 앞서 티저가 공개되면서 OST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 지고 있다.

지난 5월 신곡 ‘제목 없는 Love Song’을 발매해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 헨리. 지난 2017년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이후 약 1년 9개월만의 OST 참여로 알려져 더욱 이목을 모으고 있다.

작곡가 'KZ' 와 '태봉이'가 공동 프로듀싱한 ‘Fall in Luv’는 극 중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 (차은우 분)’의 설레고 두근거리는 마음을 대변하는 러브 테마 곡으로 상큼한 E.Piano 사운드와 그루브 한 베이스 그리고 기타 라인이 매력적인 곡이다. 특히 헨리의 위트 있고 신선한 보컬이 갑작스럽게 찾아온 사랑에 다가갈까 말까 망설이는 풋풋한 감성을 청량하게 표현해냈다.

헨리의 OST 참여 소식 이후 얼굴 천재 차은우와 음악천재 헨리의 조합이 선사할 또 다른 즐거움에 대한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다.

한편 셀렘을 유발하는 티저 영상과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 이지훈, 박지현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대거 출연으로 방영 전부터 최고의 화제작으로 대중의 이목을 끌고 있는 ‘신입사관 구해령’이 오늘 밤 8시 55분 첫 방송된다.

사진=모스트콘텐츠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