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의 멤버 류진이 개별 티저 이미지 속 걸크러시 넘치는 모습과 상큼한 미모를 자랑했다. 

29일 새 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와 타이틀곡 'ICY(아이씨)'를 발매하고 컴백하는 ITZY가 17일 0시 ITZY의 SNS에 신보 'IT'z ICY'의 개인 티저 세 번째 주자 류진의 이미지 3종을 선보였다. 

예지-리아에 이은 세 번째 주자 류진은 완성형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각각의 이미지서 상큼, 발랄하면서도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도 함께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과시했다. 

류진은 2017년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Highlight Reel' 영상에 등장한 이후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여자 연습생 부문 1등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프로그램 방영 당시, 청순한 외모와 반전을 이루는 카리스마 눈빛과 파워풀한 춤 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또 ITZY 데뷔곡 '달라달라'로 활동하며 '최강 걸크러시'를 뽐낸 바 있다.

타이틀곡 'ICY'는 JYP 수장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랩 메이킹과 작사로 이름을 올렸고 Cazzi Opeia, Ellen Berg, Daniel Caesar, Ludwig Lindell, Lauren Dyson, Ashley Alisha, Cameron Neilson 등 화려한 라인업의 작곡진이 함께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펑크 기반의 엣지 있는 트렌디한 댄스곡으로 '다른 사람들의 말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길을 걸어가겠다'는 ITZY만 소화 가능한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담았다.

한편 ITZY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IT'z ICY' 및 타이틀곡 'ICY'를 공개하고 앞서 이날 0시 'ICY'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