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을 벗어나 호텔에서 퀄러티 좋은 뷰티제품이나 마시지를 체험하며 미용 효과와 심신의 안정을 꾀하는 ‘뷰캉스’가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인기다. 이에 디엔컴퍼니의 더마 힐링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메드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과 함께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디엔컴퍼니 제공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는 전 성분 EWG 그린등급 성분만을 사용하고 미네랄과 무기질이 풍부한 온천수를 10,000ppm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한 수분으로 진정시킨다. 또한 전문 아로마테라피스트가 로즈마리, 라벤더 등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로 블렌딩한 미라클 스파 만의 특별한 향은 숲속 깊은 곳에서 쉬는 듯한 평안한 휴식을 선물한다.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힐링 패키지’는 디럭스 이상의 객실과 조식, 스카이풀을 함께 이용하는 고객에게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3종 세트’를 제공한다. 3종 세트는 헤어 앤 바디워시, 미스트 토너, 세럼으로 구성되어 여유로운 힐링의 시간에 안심성분과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의 아로마테라피 효과로 더욱 편안한 안심 휴식을 선사한다. 평일인 일요일부터 목요일 사이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예약실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디엔컴퍼니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디엔씨몰에서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제품을 구매할 경우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의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힐링 패키지’에 포함된 3종 제품과 ‘미라클 스파 크림’ ‘미라클 스파 바디워시’를 포함한 전체 제품 모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