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날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다. 더위를 피해 국내부터 해외까지 바캉스를 떠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실용적이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여행지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활용 가능한 여름 휴가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몽블랑이 활용도 높은 여름 휴가 아이템들을 추천한다.

# PICK 1 : 시계 - 실용적인 기능&디자인

관광 일정이 많은 휴가지에서 활용도 높은 액세서리를 꼽으라면 단연 시계이다. 시계는 효율적인 스케쥴링이 가능하고 휴가철 패션 스타일링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특히 여름은 더위와 땀, 습기가 많기 때문에 땀과 수분에 강한 스트랩을 적용한 캐쥬얼한 디자인의 시계나 격렬한 움직임에도 고장이 없고 여행 관련 앱을 구동할 수 있는 스마트 워치가 유용하다.

‘1858 지오스피어‘는 견고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세계 7대 정상에 도전하는 산악 탐험가들의 정신을 기리는 시계로 12시 방향의 북반구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고 6시 방향의 남반구는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도록 설계했다. 회전하는 2개의 반구는 월드타임 디스플레이로 한눈에 전 세계 시간대를 볼 수 있어 해외여행시 유용하다.

‘서밋2’는 지름 42mm로 콤팩트한 크기의 스마트 워치다. 3가지 마감 소재와 11가지 종류의 스트랩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 때문에 휴가철 자신의 스타일과 용도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을 직접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여행지 정보를 알려주는 트래블 인포 앱과 여행자의 수면 패턴과 비행 일정을 바탕으로 시차 증후군을 줄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타임시프터 앱이 탑재돼 있어 여행 중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 PICK 2 : 가방·트롤리 - 수납력&견고함

여행을 떠날 땐 목적과 장소에 알맞은 가방을 선택해야 한다. 해외 여행지로 이동할 때는 캐리어를 사용해 짐의 무게와 부담을 덜고 목적지에 도착해 관광지를 즐길 때는 백팩과 클러치를 사용해 짐을 가볍게 보관함은 물론 눈에 띄는 색깔과 유니크한 프린트 등이 적용된 제품을 골라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개성 있는 그래픽 카세트 테이프가 인쇄된 ‘마이스터스튁 소프트 그레인 믹스 테이프 캡슐 컬렉션‘은 가죽 표면의 느낌을 그대로 살렸다. 카세트 프린트에는 빈 라벨 부분이 있어 제품에 이름이나 문구를 새겨 나만의 가방을 완성할 수 있다. 탈부착이 가능한 손잡이가 달려있는 지퍼형 클러치와 실용적으로 수납이 가능한 백팩은 여행과 일상 속에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MY4810 나이트플라이트 트롤리 컬렉션’은 이탈리아 장인이 제작한 고기능성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초경량을 자랑하며 내구성도 뛰어나다. 내부에 탈착식 레더 패치가 있어 도난과 파손의 위험을 줄여 안정성을 강화했으며 TSA락을 적용해 외부 충격과 위험물 검사에 의한 파손을 방지할 수 있다. 정교하게 손잡이를 조정할 수 있는 멀티 스탑 바는 자신에게 맞는 높이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몽블랑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