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 황민현이 단독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황민현은 오늘(16일) 패션 매거진 ‘보그’ 8월호 화보와 인터뷰 일부를 공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감성이 물씬 넘치는 스타일링과 어우러지는 역대급 비주얼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최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클레르의 한국 앰버서더로 발탁된 황민현은 남다른 분위기로 화보 속에서 브랜드 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임을 입증했다.

특히 촬영 내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관계자들을 감탄 시킨 것은 물론 특유의 에너지와 넘치는 배려심으로 현장을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공개된 사진에서 황민현은 한 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정면을 응시, 반짝이는 조명과 그윽한 눈빛으로 몽환적인 매력을 배가 시켰을 뿐만 아니라 흑백 사진 속 나른한 분위기와 함께 시크하고 차분한 모습을 한껏 드러내는 등 본인이 가지고 있는 느낌으로 다채로운 콘셉트를 재해석해 시선을 모았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민현은 케이팝 뮤지션인 ‘뉴이스트’로서 추구하는 무대 철학부터 새로운 도전으로 많은 이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이야기까지 솔직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 것으로 알려져 인터뷰 전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더하고 있다.

황민현의 화보 영상과 인터뷰 전문은 패션 매거진 보그 8월호와 공식 웹 사이트에서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황민현이 속한 뉴이스트는 오는 20일 방콕을 시작으로 홍콩, 자카르타,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에서 해외 투어 2019 NU’EST TOUR ‘Segno’를 전격 개최,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나간다.

사진=보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