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과 장마로 피부고민이 높아가는 시기다. 피부 보습과 진정, 유수분 밸런스 케어, 번짐없는 메이크업 기능을 내세운 신상 뷰티 아이템템이 코덕들의 손길을 유혹하고 있다.

 

◆ 에이바이봄 ‘블루 시카 블레미쉬 밤’

사진=에이바이봄 제공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이 피부 보습과 진정에 특화된 ‘블루 시카’ 라인의 신제품 ‘블루 시카 블레미쉬 밤’을 선보인다.

피부 진정에 탁월한 아줄렌 성분과 병풀 추출물 등 민감한 피부를 위한 다양한 성분을 함유해 화사한 피부 커버는 물론 고민 부위 케어까지 가능한 비비크림이다. 그중 CM 콤플렉스는 항균, 항염 및 자극 완화에 뛰어난 효과가 있어 여드름과 알러지, 홍조 등 피부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일반 생수 대비 미네랄을 10배 이상 함유한 해양심층수가 깊은 보습 효과와 함께 피부에 매끈한 광채를 부여한다.

잡티와 홍조 등 불규칙한 피부톤뿐 아니라 모공이나 여드름 자국, 뾰루지 등 각종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정리해주는 커버 파우더에 세범 컨트롤 파우더를 더해 번들거림을 잡아주며, 코팅 레이어가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인다.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미백, 주름개선 기능까지 갖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일상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 토니모리 ‘원더 티트리 모공 산뜻 토너’

사진=토니모리 제공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높은 기온과 습기로 번들거리기 쉬운 여름철 피부를 보송하게 관리할 수 있는 ’원더 티트리 모공 산뜻 토너’를 출시했다. ‘원더라인’ 신제품으로 500ml의 대용량과 합리적인 가격, 우수한 제품력까지 갖췄으며 사용 후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는 가벼운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평소보다 유분기가 올라오기 쉬운 여름철, 수분 충전과 피지 조절, 진정 케어까지 가능하다. 주성분으로는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추출물을 5만ppb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한다. PHA(글루코노락톤) 성분은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매끈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편백수와 편백잎 추출물 함유로 피부 진정케어에 효과적이다.

 

◆ 메이블린 뉴욕 ‘하이퍼컬 파워믹스 마스카라’

사진=메이블린 뉴욕 제공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강력한 컬링에 더 강력한 컬 고정력을 더한 신제품 ‘하이퍼컬 파워픽스 마스카라’를 선보였다. 컬 스타일링 성분을 함유한 가벼운 제형으로 속눈썹을 아찔하게 올려주고 하루종일 처지지 않는 강력한 컬링을 연출해준다.

눈 모양에 맞춰 설계된 C컬 모양의 곡선 브러쉬가 속눈썹을 촘촘하게 끌어 올려주고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아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또한 마스카라를 바른 뒤 제품에 내장된 컬 픽서로 속눈썹 뿌리를 5초간 고정해주면 더욱 강력한 컬이 완성된다. 물과 땀은 물론, 유분에도 무너지지 않는 스머지 프루프 기능으로 한여름에도 번짐이나 지워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지울 때는 일반 세정제로도 쉽게 지워져 피부에 자극이 적고 간편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15일부터 11번가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 시에로 코스메틱 ‘시에로 폴른 블러셔’

사진=시에로 코스메틱 제공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 코스메틱이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하게 두 볼을 물들일 수 있는 블러셔 ‘시에로 폴른 블러셔’를 선보였다. 은은한 연보랏빛 컬러로 청순함을 높이는 라벤더, 어떤 피부톤에도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핑크빛의 체리 블러썸, 여리여리한 복숭아빛으로 두 볼을 자연스럽게 물들여주는 밀키 코랄까지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짙은 원색보다 맑고 은은한 파스텔톤으로 더욱 자연스러운 색감을 연출하는 신제품은 농도 조절이 쉬워 여러 번 덧발라도 자연스러운 블러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보습 성분이 함유된 리퀴드 타입으로 오랜 시간 들뜸 없이 혈색 있는 치크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으며, 모공에 끼이거나 피부에 밀림 없이 밀착돼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결이 연출 가능하다.

 

◆ BRTC ‘센텔라 시카 라인’

사진=BRTC 제공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가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을 함유한 ‘센텔라 시카 라인’ 신제품 2종을 내놓았다. ‘센텔라 시카 수딩 젤’은 지친 피부에 진정과 보습을 선사하는 병풀추출물을 함유하고 식물 보습 성분으로 구성한 독자적인 특허성분을 담아 피부 균형을 되찾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에 시원하게 발리는 부드럽고 촉촉한 젤 타입 제품으로 잔여감, 답답함 없이 빠르게 흡수돼 즉각적인 피부 진정을 돕는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젤 제형의 ‘센텔라 시카 폼 클렌저’는 물에 닿으면 부드러운 거품을 만들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병풀추출물에 마데카소사이드를 더해 피부 장벽 강화는 물론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pH밸런스를 피부가 좋아하는 최적의 약산성으로 맞춰 민감한 피부도 순한 세안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