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필립스 소닉케어가 인류 달 착륙 50주년을 기념해 푸른 달빛의 아름다운 색상을 담아낸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루나블루 에디션’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필립스 소닉케어 제공

이번 기획전은 오늘(15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이뤄진다. 미국 우주기술의 집대성을 볼 수 있었던 인류 달 착륙과 같이 미국에서 탄생해 27년간의 치과전문의와의 협업으로 완성된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루나블루 에디션’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18만원 상당의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울트라 블랙’를 증정한다.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루나블루 에디션’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4만8000원 상당의 ‘프리미엄 칫솔모 3종 세트’를 100% 추가 제공한다. 이외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블랙, 핑크, 화이트 컬러 3종 구매 시 17만9000원 상당의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울트라 화이트’를 증정한다.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는 블루투스를 통해 소닉케어 앱과 연동되는 최첨단 커넥티드 및 스마트 센서 기술이 집약된 초프리미엄 음파칫솔이다. 양치습관을 실시간 추적하여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덴탈 솔루션을 제시한다. 위치와 문지름, 압력 센서가 구강 안을 3D맵으로 재구성하여 칫솔의 움직임과 위치, 압력을 분석해 양치습관을 점검한다. 양치 중 치아 마모와 잇몸 손상을 유발하는 과도한 압력을 본체 하단의 압력 감지 센서링의 LED 빛과 진동으로 알려준다.

또한 ‘프리미엄 플라그 디펜스 칫솔모’ 사용 시 일반칫솔 대비 최대 10배 더 플라그를 제거하고, ‘프리미엄 잇몸케어 칫솔모’는 2주 만에 최대 7배 더 잇몸 건강을 개선해준다. ‘프리미엄 화이트 칫솔모’는 치아얼룩을 3일 만에 일반칫솔보다 2배 더 제거해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