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퍼퓸' 신성록, 하재숙에 거절당해 병원行...고원희 "날 그 여자라 생각해"

기사승인 2019.07.15  22:55:27

공유
ad50

신성록이 하재숙에게 거절 당해 펑펑 울었다. 민예린은 그런 그의 모습을 보며 고민에 빠졌다.

15일 방송된 KBS2 '퍼퓸'에서는 민재희(하재숙)에게 거절 당하고 너무 울어서 탈수 증세로 병원에 실려간 서이도(신성록)의 모습이 그려졌다.

민재희는 서이도에게 "연락하지 마"라고 그의 마음을 거절했다. 서이도는 괜찮은 척했지만 그후로부터 뜬금 없이 눈물을 수차례 쏟아내다가 탈수 증세로 쓰러지고 말았다. 서이도는 병원을 찾은 민예린(고원희) 앞에서 민재희를 부르며 "사는 게 왜 이렇게 힘드냐. 난 그저 함께하고 싶었고 사랑하고 싶었고 너한테 사랑받는 사람이 되고 싶었을 뿐인데"라며 다시 한 번 눈물을 흘렸다. 

민예린은 고민에 빠졌다. 서이도는 "잠결에 다른 사람 이름 부른거. 그 사람 닮았다는 이유로 너에게 끌렸던 것도 미안해"라고 사과했다. 민예린과 민재희가 동일 인물임을 알지 못하는 서이도는 "그 사람이 아니라도 너 자체를 좋아해. 그런데 그 여자도 여전히 좋아해"라고 말해 민예린을 재차 고민하게 했다. 

그러자 민예린은 "날 민재희라고 생각하는 건 어때요" 하고 제안했다. "하필 성도 같고. 민씨가 흔한 성도 아닌데"라고 말하는 민예린에게 서이도는 "날 뭘로 보고"라고 했다.

사진=KBS2 '퍼퓸' 캡처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