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에게 가장 골칫거리는 바로 청소 아닐까. 특히 별도의 베란다가 없는 이상 햇볕에 말리기 힘든 침구류 세탁은 큰 고민거리 중 하나다. 전문업체의 손길을 빌리기에는 소형가구라는 점이 마음에 걸리고, 그렇다고 방치하기에는 여간 찝찝한 게 아니다.

사진=픽사베이, 해당 기사와 관련없음

그렇다면 올인원 무선청소기 신제품으로 무선청소기를 사용해보자. 침구살균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가 최근 독자적인 침구살균 최상의 기술력에 먼지와 유해물질을 철저히 제거하는 바닥청소력을 갖춘 올인원 무선청소기 신제품 ‘레이캅 라이트(LIGHT)’를 출시했다.

레이캅의 첫 무선청소기는 의사 출신 CEO로 잘 알려진 레이캅코리아의 건강가전 노하우를 극대화해 침구와 바닥청소 모두 가능하도록 실현한 올인원 제품이다. 각종 알레르기 질환을 일으키는 바이러스와 건강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침구살균청소가 무선으로 손쉽게 가능하고, 파워모터헤드로 바닥의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청소해주어 침구부터 바닥까지 집안 전체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광클린 메커니즘을 적용해 화학제품을 쓰지 않고도 세균 99.9%, 바이러스를 96% 이상 살균할 수 있고 3분간 건강유해물질 제거효율 90%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여기에 흡입 및 강력한 두드리기 효과로 침구 및 집안 곳곳의 집먼지진드기와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사진=레이캅코리아

바닥청소는 2종류의 재질로 된 브러시가 탑재된 파워모터헤드가 바닥은 물론 융단 속 숨은 먼지까지 긁어내 깨끗하게 청소한다. 특히 꼼꼼한 청소 및 먼지 잔해 방지를 위한 먼지센서는 모래와 가루먼지는 물론 육안 확인이 불가능한 20㎛ 크기의 꽃가루, 진드기 사체까지 감지해 철저하게 제거해준다.

파워헤드와 UV헤드 외에도 패브릭 전용, 틈새 전용 등 장소별 맞춤형 노즐을 탑재해 용도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필요시 즉각적으로 사용 가능한 핸디 청소기로 분리 가능하고 전체 무게는 1.6kg로 초경량화해 손목 부담을 덜었다. 또 무광 화이트톤의 세련된 컬러와 슬림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쉬한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만족도가 높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