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윤정수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썸의 전말을 밝힌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 5명의 문제아들이 ‘집단 지성의 힘’으로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

과거 가상부부로 큰 사랑을 받았던 김숙과 윤정수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오랜만에 재회하며 눈길을 끌었다.

윤정수와 김숙은 많은 시간이 지났음에도 여전한 부부 케미를 선보였다. 서로를 챙기는 두 사람의 모습에 출연진들이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도 연락을 주고받았는지?”라고 묻자 김숙은 “방송 끝나고 나서 2주에 한 번씩 윤정수에게 전화가 왔다. ‘이 오빠가 나한테 마음이 있나?’라고 생각했다”고 폭로했다. 그러나 기대와 달리 윤정수는 “너 요즘 프로그램 몇 개 하니?”라고 물어봤다고.

김숙은 윤정수에게 “나랑 가상부부가 끝나고 고백한 사람 있냐”고 물었다. 윤정수는 “고백이 어느 정도야?”라며 바로 대답하지 못하고 주저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당황한 윤정수의 모습에 옥탑방 5남매가 계속 추궁을 이어가자 그는 “마음이 있어 고백한 여성이 있었다”고 사실을 털어놓으며 썸의 후일담까지 공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숙과 헤어진(?) 이후 다른 여성과 썸 탄 윤정수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15일 월요일 저녁 8시 55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사진=K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