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첫 방송되며 화제의 중심에 선 JTBC 리얼리티 프로그램 ‘캠핑클럽’이 인기를 끌면서 덩달아 핑클 멤버들이 사용한 베개까지 주목받고 있다.

사진=JTBC '캠핑클럽' 제공

이날 방송에는 14년 만에 완전체로 뭉친 핑클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캠핑 첫날 멤버들이 캠핑카 안에서 잠자리를 준비하는 장면에서 사용한 깔끔한 디자인의 베개가 시선을 끌었다.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시청자의 이목을 끈 일명 ‘핑클베개’로 불리는 이 제품은 토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가 선보인 ‘클라우드 베개’다. 슬로우가 출시한 베개 3종은 △슬로우 클라우드 베개_스노우 셀&화이버 △슬로우 클라우드 베개_스노우 셀 △슬로우 클라우드 베개_마이크로 화이버로 구성됐다. 슬로우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마이크로 스노우 셀과 극대화된 포근함의 마이크로 화이버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마이크로 스노우 셀 사이에는 에어쿠션이 형성돼 뒤척일 때도 이물감 없이 부드럽게 자세를 바꿀 수 있으며, 마이크로 화이버는 일반 베개보다 고용량 화이버가 최대 4.5배 풍부해 호텔 배개와 같은 감촉과 포근함을 선사한다.

슬로우는 일반인들이 수면 중 평균 40회 이상 뒤척인다는 점을 고려해, 2년 동안 경추 베개 및 호텔 베개 등 500개가 넘는 제품을 샘플링하며 최적의 중량과 높이를 찾아 뒤척임이 가장 편안한 베개를 선보였다. 베개 구매 시 ‘미니 자루’와 ‘마이크로 텐셀 커버’이 함께 제공돼 원래 사용하던 베개에 솜을 넣어 쿠션처럼 자유자재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미니자루에 담은 귀여운 패키지로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한편 슬로우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름 토퍼 ‘에어플렉스’와 ‘바디 필로우’ 2종을 함께 출시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타임특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