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홍사운드가 BBQ 신메뉴 황금올리브 순살에 관한 폭로 영상을 공개했다. 

12일 유튜버 홍사운드는 채널을 통해 'BBQ에게 사기 당했습니다. 여러분들은 당하지 마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 속 홍사운드는 지난 8일 출시됐다는 황금올리브 순살 치킨을 주문했다. 치킨을 먹던 중 홍사운드는 기대와 달리 퍽살로만 구성된 치킨에 의문을 품고 기사에 나온 공식 사진을 찾아봤다. 그는 전혀 다른 모양에 의아해하며 매장에 전화를 걸어 "이번에 새로 나온 신제품 맞냐?"고 물었다. 점주 A씨는 "옛날부터 있는 거다. 속안심이라고 있는 게 그렇게 된 거다. 똑같다. 속안심이라고 하면 손님들이 몰라서 제가 그렇게 해놓은 거다"고 말했다.

이에 홍사운드는 "황금올리브 순살이 나왔다고 해서 시킨 거다. 저는 신제품이 나온 줄 알고 시킨 건데"라고 말하자 같은 답변을 되풀이했다. 홍사운드가 BBQ 황금올리브 순살 출시 관련 기사를 읽어주자 A씨는 "기사를 너무 믿으시는 것 같은데요"라며 웃었다.

통화를 종료하고 점주 A씨는 다시 전화를 걸어 "신제품은 다음주 중에 나온다"며 "제가 실수한 게 있고 자세하게 알려드리지 못한 것이 있으니 필요하실 때 전화달라. 그럼 서비스 드리겠다. 죄송하다"며 통화를 마무리했다.

사진=유튜버 홍사운드 채널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