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준과 홍경민이 비빔짬짜면의 세계에 푹 빠진다.

사진=KBS '배틀트립' 제공

13일 방송되는 KBS2 ‘배틀트립’은 ‘미리 짜보는 여름 휴가-국내 편’을 주제로 김원준, 홍경민과 우주소녀 보나, 다영이 여행 설계자, 아나운서 도경완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두 팀은 각각 전북 부안&고창과 강원도 고성 여행을 설계하는 가운데, 금주 방송에서는 김원준, 홍경민의 ‘아빠가 투어’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가운데 김원준, 홍경민이 고창의 유명 음식 ‘비빔짬짜면’을 소개했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비빔짬짜면’은 짬뽕과 짜장 소스가 한 그릇에 담겨 나오는 고창의 유명 음식으로 알려져 관심을 높인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새로운 맛을 접하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김원준, 홍경민의 표정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비빔짬짜면’의 생경한 비주얼을 한참동안 바라보던 홍경민은 이내 두 눈이 동그래진 채 깜짝 놀란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김원준 또한 입을 가린 채 눈으로 놀라움과 감탄을 토해내고 있는 모습을 드러낸다.

특히 김원준, 홍경민은 “어떻게 이런 맛이 나지?”라며 한입씩 먹을 때마다 감탄을 토해내는가 하면 “이건 호불호 안 갈려. 호호호야”라며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으로 강력 추천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고창에서 꼭 먹어봐야 할 핵인싸 음식 ‘비빔짬짜면’의 맛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김원준, 홍경민이 감탄한 ‘비빔짬짜면’의 정체는 13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2 ‘배틀트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