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함께 쓰면 찰떡궁합!...시너지↑ IT 디바이스 커플

기사승인 2019.07.12  11:54:55

공유
ad38
ad48

하나가 아닌 둘 이상 뭉쳤을 때 더욱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디바이스 커플들이 존재한다. 제품 단독으로 사용해도 기능적으로 충분히 가치있지만 함께 쓰면 기능과 활용성 측면에서 효과가 배가 될 수 있다. 함께 쓰면 좋은 IT 디바이스 찰떡궁합 커플들을 소개한다.

사진=로지텍 제공

# 배터리 걱정無 무한 게임플레이 ‘G502 LIGHTSPEED 무선 게이밍 마우스 & POWERPLAY’

로지텍 G502 LIGHTSPEED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프로 수준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무선 성능과 정밀한 움직임, 그리고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로지텍의 독자적인 무선 기술인 라이트스피드를 탑재해 1ms의 보고율을 바탕으로 게이머에게 유선만큼 빠르고 끊김 없는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로지텍 G의 차세대 게이밍 센서인 ‘HERO(고효율 정격 옵티컬) 16K’를 탑재해 스무딩, 가속, 필터링 없이 초정밀 트래킹이 가능하며 최대 속도 400 IPS, 최대 1만6000 DPI의 감도를 제공한다.

이러한 G502 LIGHTSPEED를 로지텍 파워플레이와 같이 사용하면 무선의 자유로움 배로 느낄 수 있다. 게임 중 로지텍 파워플레이에 G502 LIGHTSPEED를 올려만 놓아도 무선 충전하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전자기장 공진 원리를 적용하고 마우스 패드 표면에 에너지장을 형성해 무선 마우스를 특정 영역에 거치하거나 선을 따로 연결할 필요 없이 마우스 패드 위에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사진=한국 와콤 블로그 캡처

# 창작물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와콤 인튜어스 프로 & 프로펜 3D’

와콤 인튜어스 프로는 와콤 창작용 펜 태블릿 제품에서 가장 고급형 라인업으로 소형, 중형, 대형 총 세 가지 크기로 구성돼 있다. 최근 선보인 소형 모델은 PC와 맥북 등과 함께 창작 작업을 하는 데 최적화됐다. 슬림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절약할 수 있어 활용도가 뛰어나며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해 태블릿과 PC 연결을 케이블 없이 무선으로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다.

인튜어스 프로를 별도 구매 가능한 프로펜 3D와 함께 사용하면 3D 프로그램과 앱을 설정 및 제어할 수 있다. 3개 버튼이 탑재된 프로펜 3D을 통해 사용자가 디자인 과정에서 편리하게 조작하는 것은 물론 한층 향상된 작업 속도를 지원한다. 키보드를 활용하지 않고 버튼을 활용해 대부분의 작업을 할 수 있고 세 번째 버튼의 텀블링 및 회전 제어 기능을 통해 3D 모델 세밀한 부분까지 작업할 수 있다.

사진=한국 애플 공식홈페이지 캡처

# 예쁜 애플워치가 탁상시계로 ’애플워치4 & 애플워치 마그네틱 충전 독’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애플워치4는 베젤리스 디자인을 적용해 화면 크기를 키웠으며 심박 측정이 가능한 ‘심전도(ECG)’ 기능이 탑재됐다. 불규칙한 심장 리듬을 선별해 심장 질환을 알려줄 수 있다. 스피커 출력은 50% 향상됐으며 마이크를 재배치해 사운드 품질을 개선하고 전화, 시리, 워키토키 기능을 최적화했다.

애플워치4를 애플워치 마그네틱 충전 독과 함께 사용해볼 수 있다. 밴드를 푼 상태에서 애플 워치를 반듯이 눕혀 놓거나 옆면으로 세워 놓고도 충전할 수 있으며 옆면으로 세워둘 땐 ‘탁상시계’ 모드로 자동 전환돼 알람 시계로 활용 가능하다. 마그네틱 충전 독은 애플워치와 함께 제공되는 유도성 충전 커넥터를 그대로 사용하고 Lightning-USB 케이블과 Apple 5W USB 전원 어댑터를 통해 연결한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