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강식당3’ 규현 등판+강호동 대혼란…강핏자 시작부터 삐그덕

기사승인 2019.07.12  10:23:03

공유
ad38
ad48

‘강식당3’가 첫 방송된다.

12일 tvN 예능프로그램 ‘강식당3’ (연출 나영석, 신효정)가 첫 방송된다.

사진=tvN

앞서 ‘강식당2’에서는 멤버들 몰래 식당을 깜짝 방문한 규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틈틈이 정통 이태리 피자를 배워온 규현은 60CM짜리 ‘강호동 한조각 피자’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순식간에 ‘강식당2’에서 ‘강식당3’로 시즌이 넘어간 상황.

출근한 멤버들은 바뀐 간판에 당황한 것도 잠시, 숨어있던 규현을 발견하고 반가움을 표출했다. 그러나 이는 곧 다가올 대혼란의 시작이었다. 상호도 ‘강핏자’로 바뀐 상황에서 새로운 업무를 부여 받게 된 직원들이 공황상태에 빠진 것.

강호동은 가락국수 반죽으로 신메뉴 불고기 파스타를 만들어야 했다. 이제서야 겨우 가락국수에 적응한 강호동이 새로운 메뉴를 완벽하게 만들어 낼 수 있을 지가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오픈이래 최다 손님이 몰렸다는 제작진의 전언. 손이 많이 가는 규현의 피자와 처음 해보는 호동의 파스타는 주문이 점점 밀리고, 에이스 수근 역시 대형 피자 팬 등 늘어난 설거지에 힘겨워한다. 정신이 없는 와중 면을 삶는 기계가 고장났다고 해 또 한번 멘붕의 시작을 알렸다고. 과연 멤버들이 이 위기를 딛고 완벽하게 장사를 마무리할 수 있을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