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프로미스나인, 오늘(12일) ‘뮤직뱅크’서 후속곡 ‘러브 럼펌펌’ 최초공개

기사승인 2019.07.12  07:34:18

공유
ad38
ad48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뮤직뱅크’를 통해 후속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12일 프로미스나인이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수록곡 ‘러브 럼펌펌(LOVE RUMPUMPUM)’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앞서 프로미스나인은 ‘펀 팩토리’의 타이틀곡 ‘펀!(FUN!)’으로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며 음악방송 활동을 마쳤다. 이에 ‘펀!’과는 또 다른 매력이 담긴 ‘러브 럼펌펌’으로 다시 한번 가요계에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할 예정.

‘러브 럼펌펌’은 레트로 신스팝 사운드를 바탕으로 쌓아 올린 쉽고 간결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 상대방을 보고 애타는 마음을 톡톡 튀는 가사로 풀어내 듣는 재미를 높였다. 또 프로미스 나인 특유의 유쾌하고 상큼발랄한 퍼포먼스가 더해질 것으로 예고됐다.

‘러브 럼펌펌’은 송하영, 박지원을 제외한 7인의 유닛 곡으로 발매된 노래였으나 최근 재녹음을 통해 완전체 버전으로 재탄생시켰다. 7인이 아닌 완전체가 부르는 ‘러브 럼펌펌’ 새 버전에 대한 가요팬들의 기대감 또한 증폭되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뮤직뱅크’를 통해 후속곡 활동의 포문을 연 후, 지난 7일(현지시간) ‘KCON 2019 NY’에서 선보인 ‘러브 럼펌펌’ 무대로 추후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