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잔나비 콘서트 D-1, 버스킹 신인시절 마음으로...바이닐 앨범도 한정판매

기사승인 2019.07.12  07:27:07

공유
ad38
ad48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된 잔나비의 콘서트가 이번주 개최된다.

그룹사운드 잔나비(최정훈, 김도형, 장경준, 윤결)는 오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현대카드 Curated 57 잔나비 콘서트 'Fools on the Hill'을 연다.

잔나비는 지난 2015년 언더스테이지 앞에서 버스킹을 진행했던 신인 시절과 같은 마음으로 돌아가고자 ‘Fools on the Hill’이라는 콘서트 타이틀로 관객들과 만난다. 오직 현장에서만 접할 수 있는 생생하고 완성도 높은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잔나비는 이번 콘서트에서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사랑하긴 했었나요’, ‘꿈나라 별나라’ 등의 대표곡들을 포함한 셋리스트로 공연을 펼친다.

특히 잔나비의 공연에서 한동안 들을 수 없었던 곡의 무대를 오랜만에 깜짝 공개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관객들의 흥미를 한층 더 유발할 전망이다.

또, '현대카드 Curated'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선 잔나비의 정규 2집 '전설'을 바이닐 앨범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전설’ 바이닐 앨범은 공연 예매자에 한해 당일 현장 추첨으로 400장 한정 판매되며 추후 다른 유통 채널에서도 추가 판매된다.

사진=페포니뮤직 제공

에디터 양수복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