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마리텔V2' AB6IX 입성, '좀비댄스' 속성 과외 받고 '댄스배틀' 펼쳐

기사승인 2019.07.11  13:21:29

공유
ad38
ad48

AB6IX 이대휘, 임영민, 김동현, 전웅이 좀비 안무를 선보인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AB6IX가 안무가 전영에게 어깨 유연성을 이용한 기괴한 스타일의 춤인 ‘본브레이킹’ 배우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AB6IX 멤버 이대휘, 임영민, 김동현, 전웅은 ‘본브레이킹’ 전문 댄서이자 안무가인 전영과 함께 마리텔에 입성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AB6IX 멤버들은 ‘본브레이킹’이라는 댄스를 전문으로 하고 부산행과 킹덤의 좀비 안무가로 알려진 전영에게 ‘좀비 댄스’를 배우게 된다.

특히 이대휘는 전영의 ‘본브레이킹’ 댄스 속성 과외 중 괴로워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을 예정. 그는 곧장 ‘본브레이킹’을 따라하는 멤버 김동현과 달리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이며 센터의 수난시대를 겪는다고. 이후 이대휘는 “정형외과 예약해놨어요!”라며 춤에 대한 센터의 면모를 보였다고 전해져 고통의 결과물이 어떨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안무가 전영은 뼈를 꺾는 춤사위 뒤 숨겨진 부드러운 트레이닝법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그는 리얼한 ‘좀비 몸짓’을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AB6IX 멤버들이 ‘타조’를 연상시키는 댄스를 보여줘 웃음을 유발한다. 이들은 타조의 몸짓 같은 안무를 시작으로 ‘본브레이킹’ 댄스에 열을 올렸는데 이후 전영의 댄스크루 ‘센터피즈’와 패기 넘치는 즉석 댄스 대결을 펼쳤다고 전해져 누가 우승을 차지하게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공

에디터 양수복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