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연애의 맛2’ 오창석♥이채은, 100% 실제상황! 깨 쏟아지는 자동차 극장

기사승인 2019.07.11  10:21:16

공유
ad38
ad48

‘연맛 공식커플’ 오창석 이채은이 실제 연인이 되기까지의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11일 방송되는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 시즌2)에는 ‘믿고 보는 연애 맛집’ 명성을 이어간 오창석, 이채은의 러브스토리가 담긴다.

오창석과 이채은은 만난 지 한 달째가 된 것을 기념해 첫 만남을 가졌던 카페를 다시 찾았다. 특히 오창석은 그동안 이채은을 만나기 위해 이채은의 집까지 무려 왕복 100km를 오갔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채은이 보고 싶다는 영화 ‘알라딘’을 보기 위해 자동차 극장을 찾은 두 사람. 오창석은 좀처럼 영화에 집중하지 못한 채 옆에 있는 이채은만 바라봤다. 또 공원 데이트에서는 “이젠 밖에서 편하게 보고 싶다”며 “내 여자친구가 되어줬으면 좋겠다”라고 수줍은 고백을 건넸다.

그런가하면 고백이 있은 지 며칠 후 오창석과 이채은은 야구 경기에 시구자와 시타자로 초대받았던 상태. 시구 전 현장 MC는 두 사람에게 “실제 연인이냐, 방송 연인이냐”는 돌발질문을 했고, 이에 오창석은 “실제로 만나고 있다”며 당당히 공개 열애를 선언했다.

제작진은 “처음부터 숨김없이 서로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온 아아커플이 모두의 응원대로 연인의 결실을 맺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무르익어갈 두 사람의 연애의 맛을 계속해서 지켜봐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 8회분은 11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TV CHOSUN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