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멜로가체질’ 천우희-안재홍-공명, 캐릭터포스터 공개! 멘탈 털린 서른이 온다

기사승인 2019.07.11  10:15:38

공유
ad38
ad48

‘멜로가 체질’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26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연출 이병헌, 김혜영/제작 삼화네트웍스)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이병헌 감독표 수다블록버스터.

이날 공개된 임진주(천우희), 이은정(전여빈), 황한주(한지은), 손범수(안재홍), 추재훈(공명)의 캐릭터 포스터는 각 인물들의 성격과 현재 상황을 응축 시켜 놓은 듯한 현실감 넘치는 재치 만점 카피와 배우들의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갑 터는 서른, 드라마 작가 임진주는 고급스런 스타일링과는 매우 이질적인 핑크빛 삼선 슬리퍼를 신고 있다. 한번쯤 ‘된장녀’가 되고픈 마음도 있지만 ‘삼선 슬리퍼’에 만족해야 하는 현실. 멘탈 터는 서른, 다큐멘터리 감독 이은정은 “누구든 걸려만 봐라”라는 표정을 짓고 있다. 반면 드라마 마케팅팀장 황한주는 인생을 탈탈 털어 육아와 업무에 올인 중인 워킹맘의 모습을 드러냈다.

스타 드라마 PD 손범수는 벼락같은 성공 후 매너리즘에 빠져 인생에 재미를 느끼지 못하는 상황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모든 게 ‘별로야’인 무기력한 그의 인생이 갑자기 나타난 드라마 작가 임진주로 인해 어떻게 달라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마음 터는 애어른, 마케팅팀 신입사원 추재훈은 누군가의 마음속으로의 ‘직진’을 ‘고? 스톱?’ 할지 고민 중. 과연 알 건 아는(?) 그의 청순한 눈망울에 마음이 털리게 될 사람은 누구일까.

지난 6월 진행된 포스터 촬영에선 캐릭터에 200% 몰입한 5인 배우들의 절친 케미가 돋보였다. 드라마 속 캐릭터들처럼 촬영장에서도 마치 오랫동안 사귀어온 친구들 같았기 때문. 제작진은 “에너지와 웃음이 빵빵 터지는 현장이었다. 어떤 재미있는 이야기가 탄생할지, 시청자분들이 기분 좋게 보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멜로가 체질’은 최근 극한의 코믹 영화 ‘극한직업’으로 16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이병헌 감독이 자신의 주특기인 맛깔나는 ‘말맛’ 코미디를 살린 드라마다. 올여름, 안방극장에서도 극한의 웃음 폭탄이 터질 것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보좌관’ 후속으로 오는 7월 26일 금요일 밤 10시 5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JTBC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