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엑시트', 스크린 퀴즈→인증샷 포토존 '빅이벤트'...관객 호응↑

기사승인 2019.07.11  09:27:19

공유
ad38
ad48

‘엑시트’가 빅이벤트로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재난탈출 액션영화 ‘엑시트’가 영화만큼 재기 발랄한 빅이벤트를 오픈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엑시트’는 청년 백수 용남(조정석)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가 원인 모를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해야 하는 비상 상황을 그린 재난탈출 액션영화다.

먼저 롯데시네마 스크린을 통해 공개된 퀴즈 이벤트는 극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며 호응을 얻었다. 조정석, 임윤아 콤비가 직접 설명하는 ‘안전한 영화관람 TIP’에 이어 ‘엑시트’의 액션 시퀀스를 확인할 수 있는 장면들이 포함된 영상은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영화 장르를 맞추는 이색 퀴즈 이벤트도 펼쳐졌다.

CGV 스크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스페셜 퀴즈 이벤트 또한 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임윤아의 난데없는 ‘따따따’ 구조신호로 시작하는 이 영상은 영화 속 캐릭터들의 탈출 과정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며 ‘엑시트’만이 할 수 있는 색다른 퀴즈 이벤트로 ‘재난탈출액션’이라는 독특한 장르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 성공했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재기발랄한 콘셉트로 주목을 받고 있는 ‘엑시트’ 포토존과 등신대 역시 눈길을 끌었다. ‘엑시트’ 등신대는 조정석, 임윤아 콤비의 ‘비상구’ 포즈로 주목받으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이 포즈를 따라 하려는 극장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CGV 왕십리에 설치된 ‘E.X.I.T’ 포토존은 조정석, 임윤아와 함께 공중에 매달린 듯한 장면을 연출할 수 있는 포토존으로 극장 나들이객들의 ‘인증샷’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는 착시효과를 일으키는 거대한 이미지까지 전시돼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앞으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도 포토존이 설치될 예정이라 곳곳에서 ‘엑시트’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엑시트’는 7월 31일 IMAX 및 2D 개봉 예정이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