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마리텔V2' 김수미-장동민, 납량특집 콘텐츠 도전...'욕 ASMR' 기대↑

기사승인 2019.07.11  08:31:25

공유
ad38
ad48

김수미와 장동민이 공포 체험에 도전한다.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공

12일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김수미와 장동민이 귀신 잡는 ‘납량특집’ 콘텐츠를 함께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마리텔 V2’의 히로인으로 등극한 김수미가 귀신도 때려잡을 수 있는 독설로 ‘납량 특집’에 임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그녀는 장동민과 함께 하며 더욱 강력한 새로운 ‘욕 ASMR’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김수미는 귀신 퇴치용 새로운 ‘욕 ASMR’ 요청에 망설임 없이 독설을 내뱉었고 귀신을 무서워한다는 주장과는 정반대로 귀신과 강력한 독설로 맞서는 모습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공

이어 김수미는 시선을 추적하는 ‘아이 트래킹’으로 본격적으로 ‘숨은 귀신 찾기’에 돌입할 예정이다. 그녀는 은근 겁먹은 표정으로 사진 곳곳을 훑으며 초 집중한 모습을 보였는데 “좀 센 거 줘봐”라며 이내 도전적인 모습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장동민은 뛰어난 눈썰미로 심령사진 속 귀신을 척척 찾아내며 활약할 예정이다. 그는 심령사진 속 귀신 찾기 1등 공신으로 등극해 혼자 호들갑 떨고 오버스러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웃음케해 관심을 모은다.

프로그램 최초로 ‘납량특집’이 진행되는 가운데 진정한 ‘호러 하우스’로 거듭난 ‘마리텔 저택’에서는 다양한 ‘호러 콘텐츠’들이 진행된다. 김수미와 장동민부터 AB6IX가 보여줄 오싹 꿀잼 콘텐츠 방송들은 12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MBC '마리텔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3일 토요일 저녁에는 생방송 플랫폼 트위치를 통해 새로운 생방송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