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DAY6, 신보 'Gravity' 단체티저 공개...K팝 대표밴드의 귀환

기사승인 2019.07.11  08:21:22

공유
ad38
ad48

'K팝 대표밴드' DAY6(데이식스)가 15일 컴백을 앞두고 트렌디하고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끄는 완전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15일 오후 6시 미니 5집 'The Book of Us: Gravity'와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를 발매하는 DAY6는 11일 0시 DAY6 공식 SNS 채널에 단체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고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속 DAY6 다섯 멤버들은 빈티지한 무드 속 앵글을 정면으로 응시하는 오묘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티저서는 과감하고 화려한 색의 조화가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트렌디하면서 강렬한 매력을 뿜어냈다.

지난해 12월 '행복했던 날들이었다'를 타이틀곡으로 한 미니 4집 'Remember Us : Youth Part 2'이후 7개월여 만에 컴백하는 DAY6는 새 앨범 'The Book of Us : Gravity'의 프롤로그 필름 영상, 트랙 리스트, 아트워크 비주얼, 개별 티저 등 각종 티징 콘텐츠를 연이어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새 앨범 'The Book of Us: Gravity'는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를 포함, 'For me', 'How to love', '돌아갈래요', '포장', 'Best Part'까지 총 6트랙이 담긴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DAY6의 색깔과 감성으로 가득 채운 앨범을 완성했다.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는 인연의 시작점에서 전하고 싶은 마음을 청량한 사운드로 담아내 DAY6의 매력을 배가할 전망이다. 그동안 '청춘'을 노래하며 공감과 울림을 안겨준 DAY6가 이번에도 DAY6만의 감성을 더한 곡으로 팬들과 리스너들에게 올여름 새로운 추억을 선물한다.

그런가 하면 DAY6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을 시작으로 2019 월드투어 'DAY6 WORLD TOUR 'GRAVITY''에 돌입한다. 총 26개 도시, 31회 공연으로 규모를 확대하고 'K팝 대표밴드'의 굳건한 위상을 알릴 예정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