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이탈리아 토털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덕이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함을 갖춘 여름휴가 공항패션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여행지 패션도 중요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공항에서의 패션도 놓치지 말아야 한다. 이상적인 공항패션은 적당히 멋을 내고 SNS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정도여야 한다.

만다리나덕의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하는 ‘레트로 컬렉션’ 그린 컬러 캐리어와 함께 유니크한 그래픽 프린트 또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티셔츠를 매칭한다. 또한 여행 소지품들을 담을 수 있는 수납력과 활동성을 겸비한 슬링백을 매치하고,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슬리퍼로 쿨해 보이는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평소 셔츠와 정장, 구두에 익숙한 이들에게 과하지 않으면서도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주는 리조트룩을 추천한다.

리조트룩 필수 아이템인 PK 셔츠를 활용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만다리나덕 레트로 컬렉션의 차콜 컬러 캐리어로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또한 여러 톤의 색 배합과 천연 가죽 소재로 스웨이드와 가죽이 콤비 된 트렌디한 디자인의 슈즈로 센스 있게 마무리한다.

만다리나덕의 ‘레트로 컬렉션’ 캐리어와 여름 휴가지에서 입을 수 있는 PK셔츠, 티셔츠, 슬리퍼, 운동화 모두 만다리나덕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만다리나덕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