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LG전자, 고객 의견→포인트 지급 '퀵헬프 리워드 마일리지' 프로그램

기사승인 2019.07.09  10:08:32

공유
ad50

스마트폰에 대한 의견도 내고 마일리지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9일부터 ‘퀵 헬프 리워드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스마트폰 이용 고객들이 LG 스마트폰에 탑재된 ‘퀵 헬프’ 앱에서 사용 중 궁금한 사항을 묻거나 의견을 내면 LG 콘텐츠 마켓에서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LG 스마트폰 사용자는 퀵 헬프 앱에 접속해 회원 가입을 한 후 활동량에 따라 포인트를 받는다. 예를 들어 새로운 게시글을 쓰면 주제에 따라 5~10포인트를 받고 추천이나 댓글의 개수에 따라 추가포인트를 받는다 또 관리자로부터 베스트 게시물로 선정되면 10포인트가 추가되며 매월 게시글, 댓글을 많이 다는 고객 5명을 추천왕/채택왕으로 선정해 각각 2000포인트씩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LG 스마트폰 자체 진단 앱 ‘스마트닥터’를 사용할 때, 퀵 헬프 FAQ를 읽을 때, 일대일 톡 상담 후 만족도 평가를 할 때도 특별포인트를 제공한다. 9일부터 16일까지는 우수 활동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만포인트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포인트는 매월 LG 콘텐츠 마켓인 ‘LG 스마트월드’에서 배경화면, 테마, 월페이퍼, 카메라 스티커 등 스마트폰을 꾸미는 콘텐츠나 Hi-Fi 고해상도 음원, 다양한 스마트폰 액세서리 등을 구매하는 쿠폰으로 쓰인다. ‘퀵헬프 리워드 마일리지’ 프로그램은 LG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사후지원에 고객 참여를 활성화해 생생한 목소리를 더욱 적극적으로 받아들이자는 취지다.

퀵 헬프는 고객이 제품을 사용할 때 궁금하거나 불편한 점이 있으면 쉽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편리한 앱이다. 제품별 사용 설명서가 탑재된 것은 물론 고객이 자주 묻는 질문과 전문가의 답변이 기능별, 상황별로 상세히 기재돼있다. 다른 고객들과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도 마련됐다. 전문가와 일대일 상담을 하거나 전화로 원격 지원 받는 것도 가능하며 제품의 이상 여부를 셀프 진단하는 ‘스마트 닥터’, ‘업데이트 센터’와 ‘원격 정밀 진단’ 등 다양한 편의 기능과도 연계돼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