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사랑’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마지막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이 종영까지 단 4회를 남겨두고 있다. 이연서(신혜선)-단(김명수)-지강우(이동건) 세 남녀의 운명이 어떻게 끝을 맺을지, 슬픈 분위기를 반전시키며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릴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지는 중이다.

그동안 '단, 하나의 사랑'은 동화 같은 판타지 로맨스, 발레 접목 스토리, 배우들의 물오른 연기력으로 사랑받았다. 7일 제작진은 신혜선, 김명수, 이동건의 마지막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시청자의 아쉬움에 방점을 찍었다.

공개된 사진 속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촬영 내내 밝은 에너지를 잃지 않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다. 신혜선, 김명수, 이동건은 얼굴 가득 즐거운 미소를 머금은 채 촬영을 준비하는 모습에서 촬영장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촬영에 돌입하기 전 이정섭 PD와 해당 장면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김명수의 모습, 틈만 나면 대본 연구에 몰입하는 신혜선, 이동건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 같은 배우들의 노력은 더 좋은 장면과 연기가 나오는 원동력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렇듯 신혜선, 김명수, 이동건은 각자의 방법으로 작품에 대한 열의를 불태우고 있다. 작품의 완성도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이들의 노력이 앞으로 남은 ‘단, 하나의 사랑’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상황이다.

한편 지난 4일 방송된 28회 엔딩에서 이연서와 단은 서로를 위해 자신의 목숨까지 기꺼이 내놓는 선택을 했다. 과연 금기를 깬 인간과 천사의 사랑의 끝에는 비극만이 남아있는 것일까. 그리고 또 하나 슬픈 사랑의 끝을 경험한 지강우에게도 살아갈 희망이 생기게 될지 마지막이 궁금해지고 있다. 10일 밤 10시 방송.

사진= KBS 2TV ‘단, 하나의 사랑’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