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의 국제 학술지에 등재됐다. 필립스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롯데닷컴을 통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에어플로스 울트라 블랙 에디션'을 약 20% 할인가에 판매하고 '에어플로스 울트라 실버'는 약 22%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에어플로스 그린'과 '에어플로스 핑크'는 약 53% 할인이 적용된다. 에어플로스 구매 고객에게는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치간 케어를 도와주는 휴대용 파우치를 특별 증정한다.

올해 세계적인 치의학 학술지 JCD(Journal of Clinical Dentistry)에 등재된 논문은 ‘필립스 소닉케어 사용 시 플라그 및 치은염 감소 비교’이다. 이 논문의 임상 결과에 따르면, 소닉케어 음파칫솔과 에어플로스를 함께 사용했을 경우 일반 수동칫솔과 치실을 사용했을 때보다 플라그 제거와 잇몸 건강에 더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구강건강관리 제품 임상연구팀인 '살루스 리서치'가 실험을 진행했으며 음파칫솔과 에어플로스 사용 3주 만에 치아 플라그가 수동칫솔과 치실 사용 대비 16배 제거됐으며 잇몸 출혈은 6배 감소했다.

한편, 필립스의 ‘소닉케어’는 일반 칫솔과 달리 공기방울을 통해 세정하기 때문에 잇몸과 치아에 가해지는 자극을 최소화해 힘주어 닦지 않아도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는 세정 부위의 플라그를 최대 99.9%까지 제거해 치주질환을 예방하며 치실 사용만큼 잇몸 건강을 개선시키는 것이 임상적으로 입증됐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