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보좌관이 존재하나요?

이정재가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에서 4선 의원의 수석 보좌관이자 깊은 야망을 숨기고 있는 캐릭터 장태준 역을 맡아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숨쉴 틈 없이 폭풍같은 전재가 이루어지는 가운데, ‘안구복지’를 실현하는 장태준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범접불가 피지컬과 캐릭터 매력을 극대화시키는 스타일링 역시 매력 포인트.

이정재는 극 중 보좌관이라는 직업에 맞게 활동성을 갖춘 클래식한 셔츠에 콤비 슈트를 매치해 캐주얼 하면서도 격식을 갖춘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거기에 튀지 않는 색감의 베이직한 아이템인 넥타이와 벨트를 센스 있게 매치해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고려하는 직장인들의 워너비 패션으로 등극한 것.

여기에 이정재의 우월한 피지컬이 더 해지며 완벽한 슈트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실제로 이정재의 ‘보좌관’ 속 장태준룩은 포털 사이트에 ‘보좌관 이정재 패션’, ‘이정재 정장’, ‘이정재 패션’, ‘이정재 보좌관 선글라스’ 등의 연관 검색어가 생성되며 따라 하고 싶은 오피스룩의 정석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주말 밤 안방극장을 장악하며 폭발적인 연기와 미친 존재감, 완벽한 슈트핏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정재의 모습은 매주 금, 토 밤 11시 JTBC ‘보좌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