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밀레니얼 세대 매혹...인기 ‘멀티유즈’ 주방용품 6選

기사승인 2019.07.05  10:30:01

공유
ad38
ad48

‘미니멀리즘’ ‘제로 웨이스트’가 밀레니얼 세대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최소한의 물건만을 두고 살아가는 미니멀리즘 라이프를 실천하려는 밀레니얼 소비자들은 하나만 있어도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제품을 선호한다. 이들을 매혹한 ‘멀티 유즈(Multi-use)’ 제품을 소개한다.

사진=코멕스 제공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의 나무 도마는 최근 테이블 위 플레이팅용으로도 많이 쓰이고 있다.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의 ‘소나무 숲에서 온 도마’는 얇은 두께에 감각적인 우드 컬러와 디자인으로 서빙 및 플레이팅 도마로 활용하기 좋다. 양면 활용할 수 있는 도마라 테두리 홈이 있는 앞면이나 심플한 디자인의 뒷면으로 취향에 따라 테이블 세팅이 가능하다. 도마 본연의 기능도 뛰어나다. 천연 소나무에서 추출한 우드페이퍼 48장을 압축해 만들어 밀도가 일반 원목도마보다 조밀해 내구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색과 냄새배임에 강하고 건조도 빠르다.

사진=코멕스 제공

코멕스의 스테인리스 밀폐용기 ‘스텐킵스 시스템’은 일반 밀폐용기에 비해 높이가 낮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샐러드, 파스타 등을 담아 테이블 위 식기로 써도 손색없다. 요리할 때 재료를 담는 트레이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총 4종의 제품 중 세로 길이가 27cm인 직3호(930ml)의 경우 아스파라거스, 샐러리, 대파 등 야채나 김밥재료 등 길쭉한 식재료를 담아 쓰기 편하다. 냉장고 정리 아이템으로도 훌륭하다. 4종의 용기가 모듈 시스템으로 호환되며 ‘납작이’ 형태라 공간 효율성이 높다. 바닥면은 돌출된 리브 형태로 되어 있어 냉동실에 보관해도 음식물을 쉽게 떼어낼 수 있어 간편하다.

사진=테팔 제공

테팔이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프라이팬 2종과 매직핸즈 5P 세트’는 프라이팬과 매직핸즈 뒷면에 세라믹 프린팅 기술로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라이언과 어피치가 그려져 주방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10kg 무게에도 견디는 ‘스테인리스 스틸 10년 안심 분리형 손잡이’가 있어 테이블 서빙, 냉장고 보관 용기, 오븐 용기 등으로 다용도 활용은 물론 차곡차곡 쌓아 정리할 수 있어 수납공간이 절약된다.

사진=이마트 제공

이마트는 용량을 10L까지 늘리고 오븐 기능을 첨가한 ‘일렉트로맨 오븐 에어프라이어’를 선보였다. 오븐 기능 추가로 요리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은 물론, 동봉된 2개의 트레이를 사용해 동시에 각기 다른 재료를 조리할 수 있다. 360도 회전하는 통돌이(로티세리)가 포함돼 있어 통구이 요리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식품 건조 기능도 추가돼 과일칩, 채소칩 등 건조 간식 만들기도 가능하다.

사진=쿠첸 제공

쿠첸 ‘3단계 케어포트’는 적정온도로 차 우리기, 분유타기, 이유식 중탕 등 3단계 케어가 가능한 다용도 포트다. 7단계 온도조절 기능을 갖춰 40℃에서 100℃까지 10℃ 단위로 맞춤 온도를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상황에 따라 아기에게 최적화된 물 온도로 손쉽게 분유를 탈 수 있어 분유준비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최대 4시간까지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기능도 탑재했다. 중탕 모드와 함께 분리형 중탕용기를 활용하면 분유뿐만 아니라 모유, 이유식 등을 간편하게 데울 수도 있다. 분리형 티 바스켓과 스마트 보온 기능으로 차를 만들 때도 유용하다.

사진=쿠쿠 제공

생활가전기업 쿠쿠는 냉온수·정수는 물론 얼음까지 모두 직수를 적용, 최고의 깨끗함을 자랑하는 ‘인앤아웃아이스 10’S(텐에스)’를 출시했다. 직수 정수기와 얼음 정수기가 하나로 합쳐진 제품이다. 물탱크에 고인물로 제빙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세균 번식의 위험성을 차단했다. 또한 최상의 깨끗함을 자랑하는 얼음을 최고 수준의 쾌속 제빙기능으로 빠르게 얻을 수 있다.

특히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엔 얼음 소비량이 많아지는데 신제품은 쾌속 직수 제빙기능으로 일반모드 제빙 시 15분, 쾌속모드 제빙 시 12분 만에 얼음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으로 쉽고 간편하게 혼자서도 정수기 관리를 할 수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