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슈즈’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들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레드슈즈' 캐릭터 영상 캡처

디즈니, 드림웍스 제작진이 선사하는 ‘레드슈즈’가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의 향연이 가득 담긴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레드슈즈를 발견하고 넋이 나간 초록 난쟁이들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번 캐릭터 영상은 빨간 구두를 신고 180도 변해버린 레드슈즈와 세상 억울한 저주에 걸려 난쟁이가 돼버린 ‘꽃보다 일곱 왕자’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당찬 공주 스노우 화이트(클로이 모레츠)의 모습이 최초 공개돼 역대급 매력으로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리더 멀린(샘 클라플린)을 비롯 상남자 아더, 요리 잘하는 남자 한스, 패셔니스타 잭, 그리고 동화나라의 주인공을 꿈꾸는 애버리지 왕자(짐 래쉬) 등 각양각색 매력으로 중무장한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시선을 모은다. 여기에 저주를 풀기 위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과 키스를 해야 하는 초록 난쟁이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과연 이들이 원래의 멋진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레드슈즈’는 ‘겨울왕국’을 비롯해 ‘모아나’ ‘라푼젤’ 등 디즈니 스튜디오에서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던 김상진 애니메이션 감독과 ‘트롤’ ‘쿵푸팬더 3’ ‘슈렉 포에버’ 등 전세계를 사로잡은 애니메이션 제작진의 의기투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여기에 미국의 국민 여동생 클로이 모레츠와 영국 대표 로맨스 배우 샘 클라플린 등 할리우드 대표 톱스타들이 목소리 연기에 참여해 특유의 개성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캐릭터 영상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는 ‘레드슈즈’는 7월 25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