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마이펫의 이중생활2', 뉴페이스 등장+캐릭터 반전美 폭발...재미UP 예고

기사승인 2019.07.04  10:10:08

공유
ad38
ad48

기존의 펫들, 새로 등장한 펫들이 자신들만의 개성을 뽐낸다.

사진='마이펫의 이중생활2' 스틸컷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탄생시킨 일루미네이션의 ‘마이펫의 이중생활’ 두 번째 이야기 ‘마이펫의 이중생활2’가 전편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집구석 걱정에 하루도 편할 날이 없는 맥스(패튼 오스왈트)와 펫들, 우리가 몰랐던 펫들의 진짜 속마음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북미를 포함한 전세계 29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마이펫의 이중생활2’가 매력 포인트를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전편에서 굴러온 개 듀크(에릭 스톤스트릿)와 원치 않는 동거를 했던 맥스가 이번 편에서는 새로운 가족인 아기 리암과 함께 살게 된다. 당황했던 처음과는 달리 어느새 리암을 아껴주고 보호하기 시작하는 맥스의 새로운 모습은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는 한편 리암의 안전을 걱정하는 맥스의 모습은 또 다른 흥미를 유발한다.

또한 근자감 넘치는 슈퍼히어로로 돌아온 스노우볼(케빈 하트)이 자신을 찾아온 데이지(티파니 해디쉬)로 인해 주인과 함께하는 얌전한 펫 생활에서 벗어나 용감한 도전을 하게 되는 여정은 한층 흥미진진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여전한 맥스바라기인 기젯(제니 슬레이트)이 클로이(레이크 벨)의 도움을 받아 고양이의 습성을 하나씩 터득하는 모습으로 색다른 웃음을 선사하는 등 전편과는 차별화된 펫들의 이중생활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사진='마이펫의 이중생활2' 스틸컷

‘마이펫의 이중생활2’의 업그레이드된 에피소드와 함께 새롭게 합류한 용감한 시츄 데이지와 강인하고 묵직한 카리스마의 소유자 루스터(해리슨 포드)는 기존 펫들과 강력한 시너지를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스노우볼을 찾아가 자신의 계획에 동참시키려 하는 데이지는 두려움을 모르는 당찬 모습으로 놀라운 활약을 예고하며 두 캐릭터 간의 스펙터클한 케미를 더욱 기대케 한다. 또한 루스터는 여행지에서 만난 맥스에게 가르침을 주는 캐릭터로 리암을 지키느라 안절부절하는 맥스가 루스터를 만나 조금씩 변해가는 과정은 영화의 특별한 관람 포인트다.

반려동물의 숨은 일상을 엿본다는 신선한 발상과 비글미에 반전 매력까지 갖춘 사랑스러운 펫 캐릭터들, 여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우정에 대한 따뜻한 공감대로 다시 한번 ‘마이펫 신드롬’을 예고하는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