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하게 군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스타들이 광고계까지 접수하며 활동 재개의 신호탄을 쏘아올리고 있다. 공백기간이 무색할 정도로 여전한 인기를 입증한 셈. 군생활로 얻은 정직하고 모범적인 이미지와 함께 기존의 한류스타로서의 인지도를 바탕으로 브랜드 글로벌 모델로 발탁되는 것은 물론, 뷰티, 식음료 등 그 활동 영역 역시 다양하다.

 

김수현, 돌아온 한류스타! DPC 글로벌 모델로 시장 확대 기대

7월 1일 전역한 배우 김수현은 ㈜엠에스코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브랜드 DPC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DPC의 색조 및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게 된 것.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영화 ‘도둑들’에 출연하며 한류스타로서의 입지를 굳힌 김수현. 그는 신체검사에서 대체복무 판정을 받았지만 꾸준한 건강관리로 재검에서 1급을 받아 현역으로 입대했다. 이후 모범적인 군 생활로 조기 진급했다.

김수현 모델 발탁과 함께 DPC는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지역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한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주원, 훈훈한 비주얼+건강한 피지컬=아몬드 브리즈 시너지

지난 2월 만기 전역한 주원은 아몬드 브리즈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주원은 2019 하반기 브랜드 캠페인인 ‘마음껏 맘 편히 아몬드 브리즈’를 함께 전개하게 된다.

드라마 ‘각시탈’, ‘굿닥터’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주원은 2017년 5월 입대한 후 백골부대 조교로 현역 복무 하였으며, 지난 2월 5일 제대하였다. 훈훈한 비주얼과 건강한 피지컬을 겸비한 주원은 아몬드 브리즈의 이미지와 부합해 시너지를 내고 있다. 특히 브랜드 캠페인 프로그램을 마련해 기존 젊은 여성고객 뿐 아니라 남성 고객들까지도 소통을 확대하는 효과를 기대하게 한다. 주원의 자연스러운 일상이 담긴 광고 영상은 6월 공개됐다.

 

지창욱, 미모의 정석! 코스메틱 디에르 모델로 매력발산

지창욱은 4월 만기전역과 함께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디에르의 모델로 발탁되며 눈길을 끌었다.

그간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THE K2’ 등에 출연하며 대중들의 주목을 받은 배우 지창욱은 강원도 철원 포병여단에서 현역 만기 제대한 뒤 차기작을 확정지으며 활발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지창욱은 베트남 탑 여배우 ‘치푸(Chipu)’와 디에르 브랜드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