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과 정해인이 결혼을 약속하며 안방극장에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미니시리즈 ‘봄밤’(연출 안판석/극본 김은/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는 이정인(한지민)과 유지호(정해인)은 미래를 약속한 가운데 정해인이 싱글 대디라는 사실을 알게 된 송승환(이태학)의 분노로 위태로운 긴장감이 감돌기 시작했다. 

방송에서 유지호를 만나겠다는 이태학의 말에 신형선(길해연)이 딸 이정인(한지민)을 찾아왔다. 그동안 자신을 믿어달라던 이정인의 말에 유지호에게 말 못할 비밀이 있다고 짐작한 것. 결국 유지호에게 아이가 있다는 사실을 털어놓은 이정인은 미안함과 걱정스런 마음에 눈물을 흘렸다.

엄마가 떠난 후 이정인이 홀로 감정을 추스르고 있는데 그녀가 걱정돼 찾아온 유지호는 “앞으로는 될 수 있으면 나 없는 데서 혼자 울지 말아요”라며 위로를 건넸다. 두 사람은 천천히 서로의 관계를 인정받겠다는 마음을 다지며 조급하지 않게 천천히 나아갈 것을 다짐했다. 

한편,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본 권기석(김준한)은 유지호와 또 한 번 신경전을 벌였다. 자신을 사이에 둔 두 남자의 다툼을 알게 된 이정인은 권기석에게 다가가 그에게 상처준 자신에게 어떤 짓을 해도 다 받아들이겠다는 말로 권기석을 막아섰다. 그녀는 “대신 유지호는 안 돼”라며 더 이상 자신과 권기석의 관계로 인해 유지호가 상처받는 것을 지켜보지 않겠다는 단호한 의지를 전했다. 

그런가하면 이정인과 유지호는 유은우(하이안)와 함께 소풍을 떠나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이정인은 유지호에게 진심을 담아 청혼했다. 갑작스런 청혼에 당황한 유지호는 이내 환한 웃음으로 이정인과 따스한 포옹을 나누며 미래를 약속했다. 

이태학은 유지호와 유은우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받고 분노를 터트려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정인의 흔들림 없는 마음에 권영국(김창완)이 사진을 보내온 것.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이정인은 엄마 신형선의 전화에 결국 불안한 눈빛을 내비치며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사진=MBC ‘봄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