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그룹 엑소의 리더 수호(김준면)가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홍보대사를 맡아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대한민국 생태수도 순천에서 열리는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지구라는 삶의 터전을 공유하는 다양한 동물과 인간의 관계를 되짚어볼 수 있는 영화를 소개하는 뜻깊은 영화제다. 올해 영화제와 함께 생태 공존의 가치를 알릴 홍보대사 수호는 가수뿐 아니라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며 영화 ‘글로리데이’ ‘여중생A’ 등을 통해 배우 입지를 견고하게 쌓아나가고 있다.

가족이 키우고 있는 요크셔테리어 별이를 통해 반려동물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던 수호는 기자간담회와 개막식 등 공식 일정을 함께하며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수호는 “관객으로서 꼭 참석해보고 싶었던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에 홍보대사로 참가하게 되어 대단히 영광이다. 영화제에 오시는 모든 분들이 우리와 함께 지구에 살고 있는 동물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해 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Happy Animals– ‘함께’ 행복한 세상‘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8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순천에서 열린다. 인간과 동물, 자연의 공존을 다룬 70여 편의 영화를 무료로 상영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