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철 프로가 황금배지 채무 갚기에 나선다.

4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기획 장시원)에는 오도열도에서의 세 번째 대결로 참돔 낚시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박진철 프로는 이경규에게 황금배지를 대여해 오도열도행에 가까스로 탑승한 바 있다. ‘배지 렌털’로 형님들로부터 무시와 수모를 당해온 박진철 프로는,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제자인 김래원에게 두 번 연속 황금배지를 빼앗겨 초조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었다.

하지만 세 번째 대결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도 자신감이 충만했다는 후문. 오도열도에서 참돔 기록을 가지고 있는 박 프로는 황금배지를 향한 굳건한 욕망을 드러내며 사활을 건 낚시를 펼친 것으로 전해졌다.

“빚밖에 없는 자는 열심히 해야 한다”며 초반부터 투혼을 발휘한 박 프로는 “누군가 기록을 세운다면 나는 ‘도시어부’하고 안 맞는 놈”이라며 긴장되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이날은 기록적인 입질이 쏟아졌는데, 한꺼번에 네 명의 입질이 오는 통에 배가 한 순간에 아수라장이 됐다고. 수많은 입질 속에서 박 프로가 참돔을 낚아 배지 렌털에 대한 수모를 이겨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과연 박 프로가 참돔을 낚아 올리며 자존심을 회복할 수 있을지, 흥미진진한 오도열도에서의 세 번째 낚시 대결은 오는 4일 목요일 밤 9시 50분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서 공개된다.

사진=채널A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