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가 이재욱 프로필을 '바로' 포털에 등록했다.

3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에서는 배우 설지환(이재욱)이 출연중인 드라마에서 '쌍둥이'로 등장 분량이 대폭 늘어나게 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지환은 "설이의 모습이 이제 보인다"며 차현(이다희)을 찾아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는 "저한테는 불가능한 일이었다. 제 인생에 나타줘서 감사하다. 그리고 감사드릴 일이 하나 더 있다"고 뜸을 들였다.

이에 차현은 아침드라마에서 그가 쌍둥이로 등장한다는 사실을 눈치챘다. 차현은 자신의 일처럼 기뻐했다. 지환은 "제 인생을 휘젓고 계신 기분이 어떠세요?"라고 물었다. 차현은 "지금 설지환씨가 손잡고 있어서 아무 생각도 안난다. 팬이라서 그런가보다. 근데 오늘은 매니저해야겠다"며 노트북을 들고 나섰다.

이후 차혀은 "분명 쌍둥이로 나오면 신이 엄청 늘고 검색어도 오를 것이다"며 지환의 프로필 사진을 직접 촬영, '바로' 포털사이트에 지환의 프로필을 등록했다.

이때 차현은 그가 10년차 중견 배우라는 사실과 그가 대학을 진학하지 않은 사실을 알게 됐다. 또 그가 과학고 출신 영재라는 것까지도. 지환은 "과고에서 저처럼 대학 진학 안 한 사람들은 낙오자다"고 했지만 차현은 "걱정하지 마라. 동기 중에 제일 유명하고 돈 많이 버는 사람이 될 것이다"며 프로필에서 '과학고 출신'임을 부각시키고 싶어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