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는 20~30대의 1인가구, 밀레니얼 세대의 주요 관심사가 ‘힐링’이라는 점에 주목, 베스트셀러 에세이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이색 과자종합선물세트 2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사진=롯데제과 제공

‘하마터면 못 먹을 뻔했다’는 꼬깔콘, 칙촉, ABC초코쿠키 등 롯데제과의 인기 과자와 함께 책의 디자인을 적용한 여권 케이스가 들어있다. 가격은 9900원이며 온라인몰 위메프와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하마터면 퇴사할 뻔했다’는 퀘이커 마시는오트밀, 곤약애젤리퐁당 등의 제품이 들어있고, 화제의 도서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 했다’와 데스크매트가 함께 포함됐다. 가격은 2만4900원이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이번 제품은 책 표지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 제품 패키지에 적용하고 맥주 안주로 좋은 스낵이나 식사 대용 간편식으로 제품과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증정품을 종합 선물세트에 포함하는 등 타깃 소비자 취향에 맞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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